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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에 좋은 음식 속을 편하게 해주는 음식

on Jun 09,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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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생활 습관이 변하면서 잦은 폭식과 과식, 기름진 서구식 식단에 더해 인스턴트 음식 섭취 증가, 음주, 흡연등 장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요소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장 건강은 건강한 생활은 물론 깨끗하고 트러블 없는 피부를 위해서도 중요하므로 여성분들은 특히 장에 좋은 음식을 자주 섭취해 주는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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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적인 장에 좋은 음식으로는 식이섬유와 팩틴이 풍부한 사과와 체내 독소와 나트륨 배출에 효과가 좋은 바나나등이 꼽히는데 소화와 배설에도 도움이 되며 변비나 위염, 역류성 식도염등에도 좋은 음식인 강황 또한 훌륭한 장에 좋은 음식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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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황의 노란 천연 색소 성분은 커큐민(Curcumin)이라는 물질로 우리몸의 염증을 완화시키며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풍부한 식이섬유와 정유성분등이 소화 및 배변작용을 도와주어 특히 변비가 심한 분들에게 아주 좋은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음식이기 때문에 약에 비해 부작용에 대한 걱정도 적어 더 좋다고 합니다. 속을 편안하게 해줌과 동시에 소화나 배변 작용을 도와주는 장에 좋은 음식인 강황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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