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다이어트 누구나 할 수 있는 효과 최고 원푸드 다이어트법

by 건강백서 on Dec 26, 2012

앞서 소개해 드렸던 원푸드 다이어트의 강호 사과다이어트와 필적하는 바나나다이어트 입니다. 사과 보다는 조금더 포만감을 주는 바나나이기 때문에 난이도 면에서는 조금 더 수월하다고 할 수 있지요. 사과도 좋고 바나나도 좋지만 나에게 딱 맞는지는 해보기 전까지는 모르는겁니다. 이번에는 저비용 고효율의 바나나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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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나나가 원푸드 다이어트 재료료 유명한 이유는 구성 성분 그리고 복용시 포만감이 다른 다이어트 음식보다 뛰어나기 때문 입니다. 물론 100g당 93kcal로 썩 적은 칼로리는 아니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임에도 불구하고 무턱대고 바나나만 처묵처묵 하다보면 절대 안되요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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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밖에도 바나나에는 펙틴이라는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장의 기능을 활발하게 해주고 바나나를 물과 함께 먹으면 포만감을 주는 동시에 소화를 돕고 변비를 줄여 몸속 노폐물을 잘 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바나나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할때 꼭 따라다니는 변비를 어느정도 막아준다는 소리!! 다만 덜 익은 바나나에는 떫은 맛 성분인 타닌이 들어 있어 오히려 변비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마트에서 구입할때 잘 보고 골라야 한다는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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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바나나다이어트 하는법을 알려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아침 식사 시간에 바나나를 물과 함께 적당량을 섭취하고 점심과 저녁에는 평소처럼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되 절대 소량만 드시고 짜고 맵고 시고 달달한 자극적인 음식은 피하세요. 잠도 되도록 일찍 자도록 하고 너무 배가고플때 조금씩 바나나로 버텨줍니다. 이것도 저녁 7시 이후에 먹으면 안된다는 점!! 꼭 기억해 두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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