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다이어트 하는법 빠른효과 기대해볼까

by 건강백서 on Dec 26, 2012

효과와 빠르기가 좋은 원푸드다이어트중에서 세손가락 안에 꼽히는것이 바로 사과다이어트 입니다. 사과에는 식이섬유와 펙틴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도 합니다. 그러나 짧은 기간 확실한 효과를 보는 사과다이어트이기 때문에 너무 오래하면 아무리 좋더라도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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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과다이어트 하는법

1.  3일동안만 한다.
     - 한 번에 3일 이상 계속하지 말 것. 한달에 한 번 이상 하지 말 것이다.
     - 원푸드다이어트이기때문에 그 이상을 지속하면 영양소의 고른 섭취가 어렵기 때문

2.  아침, 점심, 저녁은 물론이고, 배가 고플 때에 사과만 먹는다.
     - 사과 수는 상관없고, 단 껍질째 먹는 것이 좋다.

3.  마지막 날 밤과 그 다음날 아침에 올리브 기름을 마신다
     - 한번 마실 때의 양은 한 큰술(소주컵 반잔정도)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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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물이나 둥글레차같은 종류는 마셔도 되지만, 녹차와 커피등 카페인이 있는 것은 참는 것이 좋다.

5.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활동량을 줄이지 말고 평소와 다름없는 생활을 해라.

6.  요가나 걷기 운동등을 병행하면 좀 더 건강한 다이어트가 될 수 있다.

7.  가장 중요한 것은 사과 다이어트를 끝낸 후!
    - 3일째 다음날은 죽처럼 부드러운 음식을 섭취한다.
    - 이후 되도록 소식을 해야 한다.(과식 절대 금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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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플랜만 봐도 살빠지는 소리가 들린만큼 가혹할것입니다. 물론 그만큼 효과만큼은 확실하다는 사실. 당장 오늘부터 사과다이어트에 도전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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